본문 바로가기

뭘듣고 보았나/TV/영화

[드라마] 24

24는 미국 FOX-TV에서 방송하는 한 드라마 제목이다. 이렇게까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드라마가 있었다니 아주 놀라와 하면서 시청하는 중이다.

제목인"24"는 하루 24시간을 뜻한다. 미국 드라마 한 시즌의 에피소드가 거의 22~24편인데, 이 드라마 역시 24편이지만, 에피소드는 단 한 개이다. 하루동안 일어난 일로 24회를 방송한다. 이를테면.. 1회는 자정부터 새벽1시, 2회는 새벽1시~새벽2시, 3회는 새벽2시~새벽3시...... 이런식으로 마지막회는 밤 11시부터 다시 자정까지.. 총 24편으로 되어있다. 1주에 1회씩 방송했으니 시청자들은 하루동안의 일을 무려 24주간이나 봐야 한다는.... 물론 많은 극중 인물들은 똑같은 옷만 입고 나온다-_-;

아~ 이 드라마 정말 대박이다..;; 사람 눈을 못 떼게 하네~ 처음엔 느긋하게 누워서 보기 시작했는데, 회가 거듭될수록 안절부절 못하고 들썩거리면서 봐서 식은땀까지 날 정도였다. 이렇게 긴장감이 넘치고 중독성 강한 드라마는 정말 처음이다. 시간이 표시되며 초침의 소리가 나는데다, 그 시간대의 여러 등장 인물들의 실시간 모습을 화면에 보여주니 그 긴장도는 더했다. 심심풀이로 하루 한 편씩만 보려고 했던 드라마가 이렇게도 대박일지 몰랐다. 연기자들의 열연도 대단!! 한꺼번에 많은 시간을 낼 수 있는 사람만 봐야할듯? 하루에 한 편씩은 절대 못 볼듯..;; 전개가 궁금해서리 일도 공부도 망칠거라는!!!

강추! 대박임!

다른건 암 것도 안하고 열라 미국 드라마만 달리는 중-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