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07년~2009년 여행/5. 태국-방콕,치앙마이

[태국 1 - 방콕] 방콕으로 가는 길



태국여행  2009년 3월 28일~ 4월 5일


회사의 친한 동생이자 베프인 HS와 태국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방콕-치앙마이-파타야-방콕으로 이어지는 여정이었는데요~
이제 시작해볼까요~


첫째날..(출발일)  3월 28일



마일리지도 100% 적립되는저렴한 요금이 나와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했습니다.




면세점에서 찾은 물건들...
이번에 구입한 물건들은 죄다 여행에 사용할 물건/옷들입니다. ㅋㅋ


드뎌 뱅기에 탑승.. 편명은 OZ 741




드뎌 뱅기가 이륙....
파란 하늘과 그 아래를 뒤덮은 구름...




하이네켄으로 목부터 축였습니다.
공항에서도 많이 먹었는데 ㅋㅋ 마치 처음 먹는 것인양..




저는 해산물볶음을 먹었구요..





친구는 불고기를 먹었습니다.

6시간 가까운 비행이지만, 3시간 가는 곳이든 2시간반 가는 곳과 동일하게 기내식은 한 번만 제공됩니다.-_-
(6시간 이상일경우에만 두번 제공이죠..)




무사히 착륙 후 공항에 내려서 카오산로드로 가려면..(그 외 시내행 버스를 타려면)
아래로 내려와 8번출구로 나옵니다.




그 바로 앞에 버스 티켓을 파는 부스가 있는데요..





저는 카오산로드행 AE2 버스표를 구입했습니다.





드뎌 친숙한 카오산로드에 도착....




 

카오산로드에 오자마자 간만에 먹어보는 팟타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ㅋㅋ





역쉬...코끼리까지 나와서 우리를 마중해줍니다. ㅋㅋ




대충 숙소를 잡고 잠을 청했어요..
숙소는 2ch이었는데, 트윈룸 1박 200바트의 아주 저렴...선풍기방이고 공용욕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