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떻게 사는가/영국에서

나의 바람기?

당신의 바람기는 60% 입니다.

당신은 한마디로 오는 사람 안 막고 가는 사람 안 막는 자연주의자입니다. 모나지 않은 성격의 소유자라서 주변사람들로 부터 편한 사람이라는 평가를 많이 받습니다. 누군가를 좋아하더라도 작업이 잘 안 먹히면 포기하는 것도 빠르고, 실연을 당하더라도 회복이 빠른 편이지요.

사귀다가 헤어지더라도 떠나가는 사람을 붙잡고 애원하기 보다는 빨리 돌아서서 잊고, 다른 사람을 찾는 데 에너지를 쏟는 것이 유리하다는 판단을 내릴 줄 아는 사람이지요.

주위에 친구도 많아서 때로는 우정인지 애정인지 헷갈릴 때도 많을 것입니다. 이런 타입의 특징은 겉으로만 화려하고 실속은 없다는 데 있습니다. 남들 보기에는 늘 많은 이성으로 둘러싸여 있어서 바람기가 넘쳐 보이지만, 정작 결정적인 순간에는 늘 혼자인 경우가 많지요. 좋은 사람을 소개시켜 달라고 친구들에게 말해 보아도 <넌 애인 많잖아>하며 무시당하기 일쑤일 것입니다.

진정한 연인을 만나고 싶다면 좀 더 자신에게 솔직해지는 것도 필요합니다. 쓸데없이 상관없는 사람들을 챙겨주다가 정작 자신이 마음에 둔 사람의 오해를 사거나, 자칫 헤픈 사람으로 비칠 수도 있으니까요.


바람기 테스트 하러 가기




남녀관계로는 잘 모르겠지만, 인간관계의 측면으로 봤을 때 틀린 결과가 아닌듯-_-